주말 가족여행

안성팜랜드 가기전 식사를 하기위해

여기저기 찾던 중

꽃게장으로 유명한 입장꽃게장에 눈에 띄었네요

바로 고고싱~

 

큰길 대로변에 바로 보여

찾기도 쉬웠답니다.

 

11시 즈음이라 차량도 별로 없고~

 

주문후 꽃게의 효능이 보여서 찰칵

 

주메뉴는 게장정식

게장에 꽃게알탕까지 나오는 걸로 시켰어요

1인분에 만원인데

2인이상 주문하면 9천원씩 받는다는~

 

담금주도 진열해놓으셨군요.

파시려나??ㅋㅋ

 

앉은자리 바로 위에 메뉴판이 있었군..ㅋㅋ

 

주문하면 금방나오는 정식

정갈하니 좋네요.ㅋ

 

 

꽃게장 반마리짜리 3개

두그릇 나와주시고

 

간장게장 반마리 3쪽 나오네요

리필되나 여쭸더니 추가금이 든다고~

패스.ㅋㅋ

 

앗~

다먹고 나오는데 손님이 꽉차 있네요~

게장은 어딜가나 맛있죠?

 

즐거운 여행길에 맛나는 점심이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