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랜만에 놀러온 지인을 위해

맛집 한번 찾아가 봤답니다.

 

스시노백세프 초밥

 

 

입구 옆

먹음직 스럽게 진열해놨네여.

 

 

샐러드

에구 먹기전에 인증샷 찍어줘야 하는데

나도 모르게 젓가락이 먼저가

지저분해 져 버렸어요ㅜㅜ

 

 

무절임과

내가 젤 좋아하는 락교

 

 

된장국과

초밥에 찍어 먹는 소스

이 소스 정말 끝내줍니다.

 

먹고 반해버렸네요.ㅋㅋ

 

 

드디어 나온

스페셜 세트

 

첨엔 장어가 넘 길어

먹기 어렵겠다 생각했는데

넘 부드럽고

한입에 다 넣어먹어도 순식간에 없어지네요.ㅎㅎ

 

 

후식으로 나오는

냉모밀. 이것도 짱이네

 

 

나가사끼우동

이것도 맛나네.

 

 

마지막 크로켓

고로케라고 하죠??ㅋㅋ

 

우와

스시노백세프 초밥집에서 입 호강하고 갑니다.

 

여기 단골 되겠는데요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