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주는 아니나

가끔 생각나 찾게되는 족발

 

오늘은

족발 맛집이라 하는 도야족발을 찾아가 봅니다.

 

 

다양한 족발메뉴중

내가 그나마 먹는 불족.ㅋㅋ

 

불족 대짜리 하나 주문합니다.

남으면 싸가면 되니까~

 

 

밑반찬

앗~~

여기 깻잎짱아찌, 동치미 맛나네~

단맛.ㅋㅋ

 

 

 

불족 대짜리 비쥬얼~

정말 이색..ㅋㅋ

빨간색인 줄 알았는데~ 아웅~

데리야끼 소스맛에 매운맛.

 

배달위주 음식점인거 같은데 사장 마인드가 쫌~~  더이상은 ㅡㅡ  냉무

여직원은 친절하고 착하네.ㅋㅋ

사장과 직원이 바뀐 줄..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