여행의 묘미

볼거리, 먹거리

영덕에서 울진 올라가는 길에

배고픈 배를 움켜쥐었다가 찾은 통나무촌막국수

 

 

외부간판들이~

우리를 반기네요

 

맛집인가부다

차들이 한참 지난 점심후 인데도

꽉꽉 들어차 있었어요

 

대게, 홍게도 보이고~

 

입구앞

막국수 전문점에 펜션도 같이 운영하시나봐요.

 

아들놈이

여기 좋다고 여기서 하루 있다가 가자고 하도 조르네요

갈길이 아직 먼데~~  ㅡㅡ

 

막국수가 특미인거 같은데

우린 대게칼국수를 시킵니다.

 

와우~

음식 주문하고 창문열어봤는데 해안가가 쫘악~

뷰가 끝내주네요.

 

 

와우~

대게 한마리에 매생이에 칼국수 텀벙

 

첨보는 비주얼

맛나겠다~

 

하나하나 놓칠수 없었던 밑반찬들

다 맛났습니다.

 

시장이 반찬인 탓도 있었겠죠??

동해안 여행중이시라면 이곳한번 들러보셔도 좋을거 같네요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