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틀째

동해한 해안도로를 타며 여행하다

삼척해변이 멋져보여 내려 구경합니다.

 

급 배고파져 찾은

삼척전복해물뚝배기

 

여행의 묘미는 역시 맛집탐방

 

 

2층에 있네요.

현수막 tv방영되셨다고 2개나 걸어놓으셨네..ㅋㅋ

 

안걸어놔도

맛집이면 알아서 방문할 것을..ㅋㅋ

 

오픈한지 얼마안되었는지

내부가 깔끔 그 자체입니다.

 

이른 점심시간이라

손님도 거의 없고~ 와우

 

하는 순간

갑자기 손님들이 ~  시장 북새통을 이루네요

어휴 시끄러워..ㅋㅋㅋ

 

전복뚝배기 2개와

아이들을 위한 전복죽을 주문합니다.

 

섭국을 주문하려했으나

아이들이 매울까봐~~

 

섭국은 거의 육개장맛인 관계로~

 

저걸로 밥 3공기 먹었다는~

요기 팁하나

 

김과 위에 보이는 오짓어젓갈과 밥에 싸서

먹으면 짱이랍니다.

 

저걸로 밥 3공기 먹었다는~

 

 

전복뚝배기

 

전복, 가리비, 피조개, 백골뱅이, 홍합, 이름모를 큰 조개

미더덕, 두부, 팽이버섯과 콩나물

 

해산물에 끓이기만 하면 되는 뚝배기

msg가 필요없죠~

 

조개류 껍데기 다 없애니

요만큼...ㅋㅋ

 

내용물대비 가격이 마니마니 비싸긴 하네요.ㅋㅋ

 

막내를 위한 전복죽

 

삼척해변 전복뚝배기 집에서

점심 잘 먹고 갑니다.

 

오징어젓갈에 김싸서 먹는거 잊을 수가 없네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