동생네 가고 싶으시다는

엄마의 부름을 받고 모시고 용인 동생네 갑니다.

 

거의 도착할 무렵

이곳 막국수 맛있다는 엄마의 말씀을 듣고

한번 방문해봅니다.

 

어지간해서는

맛있다라는 말씀을 잘 안하시는데.ㅋㅋ

 

메뉴판

동치미막국수, 비빔막국수, 만두등

서로 입맛이 틀리니

맘에 드는 걸 골고루 주문합니다.

 

막국수 먹는 법도 자세히

적혀져 있네요.

 

메밀로 만든

고기만두입니다.

 

요건 아이들 먹기 좋네요.

 

반찬은 열무와 백김치

 

김치만두

맵지 않아 어른, 아이 할 것없이

누구나 먹기 좋은 만두이네요.

 

내가 주문한

비빔막국수

 

동치미막국수

메밀이 귀하고 원래 맛난건 알지만

여기 정말 괜찮네요

강추드립니다.

 

용인갈 일 있으시면 꼭 한번 들러보셔도 좋을거 같아요.